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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lap을 통해 빅데이터 전문가인척 하기

시장분석하는 업체의 입장에서는 빅데이터가 있으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시장분석을 하는데 복잡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점유율 75%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datalap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중기업이나 개인사업자들은 어떻게 시장분석을 하나 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datalap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적게는 몇백에서 몇천까지 시장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키워드별 시기에 따른 검색량도 조회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웹에서의 차별성도 느껴질 수 있습니다.

datalap을 잘 활용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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