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팬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저는 온라인으로 쓸 수 있는 상품권 중에서는 해피머니를 가장 좋아합니다. 많은 분들이 컬쳐랜드를 좋아해도 저는 이상하게 해피머니 상품권이 좋더군요. 사용처가 많은 것도 그렇지만, 이용하기가 편해서 그랬던듯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가 어디어디 있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확인을 해두시면 이용할 때 편리할거에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보통, 이러한 상품권의 경우는 온라인 홈페이지에 사용처가 나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피머니의 경우에도 포털에서 해피머니를 치면 바로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들어가보세요.




 


들어가면 바로 위에 카테고리에 사용처가 나오는데요. 사용처의 종류는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이렇게 3가지로 크게 구분이 되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편의성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보통 자주 쓰기 때문에 온라인을 먼저 클릭해본 결과입니다. 다양한 샵들이 있는데요. 우선은 도서 부분에서는 거의 모든 매장이 있으며, 게임이나 인터넷쇼핑몰같은 곳도 눈에 띕니다.







 

오프라인 사용처의 경우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또 나뉘어져 있습니다. 외식부터 여행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하죠? 저는 영화나 서점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영화관의 경우에는 메이저 3대 영화관이 모두 있네요. 그 외에도 자신이 관심있는 업종을 클릭하시면 다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모바일은 어떻게 되어있을까요? 모바일의 경우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지원하는 사용처가 거의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가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모두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해서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를 보는 방법과 동시에 사용처에 대해 간단히 말씀을 드렸습니다. 매해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니 가장 최신버전으로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